애드센스


[냉동] 임성근의 특소갈비탕 - 가성비 좋음. 특이라고 하긴 좀 ㅋㅋ 돼지꿀꿀


한식대첩 (시즌은 모르겠음) 서울 대표로 나와 우승했던 임성근 아조시가 요새 여기저기 방송, 특히 홈쇼핑 채널; 에서 많이 보이던데요.
한식대첩 때도 그랬지만 방송 체질이신지 싱글벙글 재미나게 방송하셔서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이연복 쉐프가 처음 방송 시작할 때도 저랬었던 것 같은데..
옆에서 보고 있으면 자기 제품 팔면서 신나하시는 것 같고 그렇더라구요.

마침 또 채널을 돌리다가 잠깐 마주친 홈쇼핑 채널에서 이런 걸 광고하고 계시길래 잠시 보고 있자니, 보글보글 끓는 게 맛있어 보이길래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줌마들이 왜 맨날 홈쇼핑 채널 보고 전화하고.. 그러는지 알 것만 같습니다...


* 저는 임성근 아조시나 홈앤쇼핑에서 갈비탕 무료로 좀 제공받아보고 싶습니다만 그런 건 못 받았고 돈 내고 사먹었습니다 *


거두절미하고 제품 샷부터
이렇게 냉동포장이 된 제품이 10개! 가 배송되어 옵니다.

그렇습니다 홈쇼핑답게 열 개씩 팝니다.
구매에 있어 가장 큰 걸림돌.. 열개...

둘이 다섯개씩 뿜빠이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열 개씩 꼭 팔아요.
그래도 땡기면 어쩝니까 사야지.


해동해서 냄비에 넣고 혹은 중탕해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특별할 것 없는 조리법


완성샷

국물은 1인분이 아니고 고기는 보이는 것보다는 좀 더 많습니다.
마늘이랑 파는 집에서 따로 넣었습니다. ㅎㅎ

먹어보니 오오 이제 밖에 갈비탕 먹으러 안 나가도 되겠다
같은 소리까지 나올 정도는 아닙니다만 ㅋㅋㅋ 적어도 비비고 류의 마트 고급 인스턴트 보다는 국물이며 고기 생김새가 훨씬 낫습니다.
고기에 뼈의 비중이 약간 있기는 합니다만 질기지도 않고 냉동 치고 꽤 괜찮은 퀄리티, 국물도 간은 별로 안 돼 있습니다만 나름 어느 정도 진한 맛 흉내도 나면서 너무 무겁지는 않은 느낌.

5.6만원에 열 팩 샀으니 한 팩에 5.6천원인데 이 정도면 가성비 괜찮아 보입니다.

양은 그냥 한 사람이 한 팩 먹을 정도입니다.
찾아보니 "둘이 먹어도 배불러요~" 같은 포스팅들이 있던데 아기 둘이 먹은 게 아닐까 싶습니다.


요게 두 명이 두 팩 먹고 나온 뼈

14개 들었더군요. 개수까지 맞춰주지는 않겠지만 대략 고기는 이 정도가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홈쇼핑에서 방송 보고 호롤롤로 하면서 물건 샀다가 실패한 적이 꽤 있기 때문에 약간 반신반의 했습니다만.. 적어도 가격 값은 한다고 봅니다.

문제는 열 팩을 사서 다 먹겠냐는 건데 ㅋㅋㅋ
가족이 많거나 한 달 동안 갈비탕을 열 번 먹을 수 있거나 둘셋이 뿜빠이하거나 할 수 있다면 쟁여놓고 먹기에 괜찮아 보입니다. 어차피 냉동인데요 뭐.


혹시 이왕 사실 분이 계시면 홈앤쇼핑에서 적립금 만 원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가입자 만 원 추천인 오천원), 아래 링크에서 회원가입 하시고 적립금 만 원 받아서 쿠폰 먹이면 4.6만원에 열 팩 사실 수 있습니다. 이러면 가성비는 굿

회원가입 굽신굽신 링크 : http://m.hnsmall.com/customer/f/15273720

제품 판매 링크 : [홈앤쇼핑] 임성근의 영양 특 소갈비탕 10팩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3466
1340
478204

Google Analytics

광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