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유플러스 tvG 우퍼 사용기 (3) - 큐레이션 채널: 조금 덜 귀찮아진 다시보기 장난감

* 본 포스팅은 LG에서 우퍼를 지원받아서 쓴 것이며 나쁜 점도 가감없이 쓰고 싶지만 혹시 무의식중에 좋은 말만 한 것일 수도 있으니 감안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 


IPTV로 이것저것 VOD를 많이 챙겨보곤 했습니다만, 몇 단계를 거쳐서 들어가야 하는 메뉴를 셋탑의 느린 속도를 감수하며 하나하나 누르고 있으면 돈 내고 보려던 것도 안 보게 되게 마련입니다. 가뜩이나 귀찮은데 느리기까지 하면 짜증이 세 배...


다시보기 버튼을 누르고

1. 영화 / 액션영화 / 무슨영화 / 영화를 열심히 찾아서 클릭
2. 리모콘에 달린 쥐코만한 버튼으로 하나하나 꾹꾹 눌러서 검색. 단 한 글자라도 틀리면 검색이 잘 안 됩니다


이렇게 보고 싶은 영화를 결제 혹은 시청하는 데까지 들어오는 것도 꽤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본, 파일, 지문을 몽땅 처리하신 요원니뮤...


그 와중에 스마트사운드가 발동돼서 영화 모드가 켜졌습니다.

뭔가 영화 모드가 켜졌다고 생각하니 우퍼가 더 쿵쾅쿵쾅 울리는 것 같고 괜히 더 몰입감이 생기는 것 같고 그렇습니다.
이게 플라시보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우퍼가 참 좋은 기계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저음 최고 'ㅅ'





영화 같은 것은 열심히 찾아들어가는 게 어쩔 수 없다 쳐도, 맨날 보는 예능이나 TV 프로그램 같은 게 있는데 매번 저렇게 메뉴로 찾아들어가려면 귀찮기 짝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했는지 얻어걸렸는지 모르겠지만 tvg에서 '큐레이션 채널' 이라는 걸 만들어 놨습니다.


먼지 ㅈㅅ

여기서 해외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미리 준비된 채널들이 뜨는 것입니다.

만약에 왕좌의 게임 5를 보고 싶다면 채널 601번을 선택하거나, 숫자키로 601번을 누르면 되는 것이죠.
근데 시즌 6이 시작된 게 언젠데 왜 5요?

어쨌든 직접 찾아찾아찾아찾아 들어가는 것보다 확실히 편하기는 합니다.
채널이 준비만 되어 있다면...


이왕 늦은 거 시즌 1의 1편을 다시보기로 봅니다.
곧 죽을 사람들이지만 처음에는 멋있게 나오는 것...


맛보기 오잉?


3분 지나면 돈 내야 됨 ㅈㅅ

그렇습니다... 그냥 모아만 놨을 뿐 공짜로 보여주는 건 아니고 유료 상품은 여전히 돈을 내야 합니다...
하긴 뭐 공짜로 풀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요.


잘 보면 [전편무료] 라고 써 있는 게 있는데 저런게 무료겠죠.


300번 예능 채널에 들어가 봅니다.

제가 알기로 공중파 채널들 프로그램은 3주가 지나면 무료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럼 308번 라디오스타 채널 번호만 기억해 놓으면 계속 3주 전 무료 방송을 볼 수 있겠군요.


308번에 진입해서 ←→화살표 키로 회차를 조절하고, 이렇게 옛날 방송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유료가 아닌 상품은 3분 있으면 광고가 하나 나오고 그걸 보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자기가 평소에 보는 프로그램' 이 있다면 덜 귀찮아지고 좋은 것 같기는 합니다.
잘 만들었음 인정!

저는 ebs 세계견문록 아틀라스나 보려구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00139
1340
641898

Google Analytics

광고2